티스토리 뷰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될 다이어트 아이디어



최고의 기법을 알면 근육을 키우고 튼튼하게 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종종, 여러분은 건강한 식습관과 함께 운동을 위해 강렬하고 엄격한 일정을 소화하게 될 것이다.


빠른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은 정말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다음 글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는 유용한 조언이 있다.




근육량을 늘리려면 거의 모든 것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1파운드의 체중 증가를 만들어낼 칼로리 양까지 음식 섭취량을 늘려라.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아라.


2주 후 체중 변화가 없으면 다시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탄수화물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데 절대적으로 중요하며,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근육을 키우는 대신 에너지에 단백질을 낭비하게 된다.


에너지를 위한 충분한 탄수화물과 얇고 조각난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라.




동기 부여의 원천으로서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각 목표가 달성되면 스스로 보상한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장기적이고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약속이라는 사실 때문에 동기유발은 필수적으로 중요하다.


근력 쌓기 여행에 도움이 될 보상도 생각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아라; 그것들은 몸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쉬는 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근육 증식을 돕기 위해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특히 장시간 복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신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크레아틴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또한, 그들은 심장 부정맥, 근육 구획 증후군, 근육 경련을 일으키는 데 관여해왔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이러한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안전을 위해 권장량을 준수하십시오.




심근 강화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고 하지 마라.


좋은 유산소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인 반면, 많은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중적인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키우려는 당신의 시도를 근본적으로 취소시킨다.


근육을 추가하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라면 근력 훈련에 집중하여 수행되는 유산소 운동량을 줄이십시오.




운동 시간을 60분 이내로 제한하십시오.


60분 이상 누르면 코티솔이 지속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당신의 몸은 코티솔을 생성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하는 것으로 나타나서 당신이 달성한 결과를 감소시켰다.


60분 미만의 운동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롭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아니다.


운동은 집중적이고 규칙적이어야 한다.


또한, 식습관도 감시해야 한다.


그 많은 시간과 노력을 근육 형성에 쏟은 후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힘들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적용하여 근력 형성을 위한 노력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